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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디스트가 지난해 소규모 식음사업자 및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지원 사업을 성황리 마무리하며 상생의 가치를 실현했다고 14일 밝혔다. ‘착한 사장님 지원사업’은 자영업자 공동체인 선한영향력가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푸디스트는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선행을 베푸는 선한영향력가게 연계 자영업자 중 30개 가게를 대상으로 총 1500만원 상당의 식자재 구입비를 전달했다. 선한영향력가게를 통해 결식우려 아동가정 30곳에 총 500만원 상당의 외식 쿠폰을 후
을지로 구내식당 맛집 된 '한진빌딩' 점심시간 풍경 외부인도 이용 가능해 문열기 전부터 사람들 북적 6500~8000원대 가격에 한끼 훌륭한 메뉴로 인기 외식 소비자물가지수 상승세...편의점도시락 매출 30%↑ ▲14일 서울 중구 한진빌딩 26층 구내식당에서 직장인들이 점심 식사를 하고 있다. (사진=문현호 기자 m2h@) 14일 오전 11시 15분 서울 중구 한진빌딩 26층 구내식당 앞. 식당 오픈까지는 15분이 남았지만, 키오스크 앞에는 일찍부터 식권을 구매하려는 이들로 붐볐다. 저마다
사조대림의 프리미엄 맛살 ‘스노우크랩킹’이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사조대림은 1982년 ‘오양맛살’을 출시하며, 국내에 맛살을 최초로 선보인 회사다. 사조대림은 2017년 상반기 프리미엄급 맛살인 스노우크랩킹도 출시했다. 탄력이 좋은 알래스카산 명태 연육에 붉은 대게살 등 엄선된 원료로 대게 본연의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로 원물인 게 집게 모양을 구현해 기존 맛살 제품과 시각적으로도 차별화했다. 스노우크랩킹, 국내 첫 게 집게 모양 구현…맛·시각 모두
사조대림은 매콤달콤한 살사 소스를 더한 캔 형태 닭가슴살 '샐러드 닭가슴살 살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샐러드 닭가슴살 살사'는 단백질 중심의 건강식 트렌드와 간편한 식사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다. 매콤달콤한 살사 소스를 입혀 닭가슴살에 감칠맛을 더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했다. 통조림에 멸균 포장한 형태로,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하기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사조대림 마케팅 담당자는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의 PB브랜드인 식자재왕이 K-푸드 열풍을 타고 미국령 괌의 대형 슈퍼마켓 체인인 아메리칸 그로서리(American Grocery)에 새롭게 입점하며 해외 진출에 속도를 낸다. 식자재왕은 2023년 7월부터 미국과 유럽 지역 내 식자재 유통업체와 현지 마트 등에 입점한 데 이어, 이번에 괌까지 진출하며 해외 시장에서 K-푸드의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또 파트너사인 경남무역과 해외 진출을 진행하며 상생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한국 식자재의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위해 함께 힘쓴다는 방침이다. &n
[브릿지 초대석] 푸디스트 PB브랜드 '식자재왕' 한정열 상품개발 총괄 한정열 푸디스트 PB상품개발 총괄팀장이 PB브랜드 식자재왕 제품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철준PD) 코로나만 끝나면 경기가 나아질 것이라고 믿고 버텨온 자영업자들이 이전보다 더 힘들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3高(고물가·고환율·고금리) 여파로 소비자들이 지갑을 닫은 데다 비상계엄으로 정국마저 불안해 지면서 줄폐업 사태가 벌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고물가에 소비자들이 외식을 줄이면서 폐업하는 식당도 늘고 있다. 행정안전
사조대림은 2025년 설 선물세트 84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환경친화적 설계로 플라스틱 약 90t을 절감하면서 품목과 구성을 다변화한 것이 특징이다. 콘셉트가 가장 뚜렷하게 반영된 제품은 'ECO 고급유세트'·'ECO 스페셜 고급유세트'다. 지난 추석 첫 선을 보인 ECO 시리즈는 사조대림과 펄프·제지·신소재 종합기업 무림P&P가 공동으로 디자인 출원한 '펄프 몰드 케이스'를 적용한 제품이다. 케이스에 사용된 펄프몰드는 지속 가능성 관련 국제적 인증을 획득한 소재다.
사조대림(003960)은 지난해 6월 출시한 '가미참치' 4종 누적 판매량이 245만 캔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조대림 가미참치 4종은 별다른 조리 과정 없이도 맛있고 특별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참치캔이다. △짜장 △고추할라피뇨 △간장버터 △토마토커리 등 시중에서 볼 수 없던 맛으로 기획했다. 간편하게 벗길 수 있는 '안심따개'를 적용한 점도 인기를 견인하는 데 주효했다고 보고 있다. 안심따개는 사조대림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알루미늄 호일 소재를 사용한 벗겨내는 방식의 뚜껑이다. 기존의 강철 뚜껑보다 안
사조대림이 어묵명가 '대림선'의 신제품으로 최고급 연육과 부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프리미엄 사각어묵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명태어묵 ▲실꼬리돔어묵 ▲자연담은 야채어묵 3종이다. 어묵볶음, 어묵탕, 어묵튀김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사각형태로 선보인다. '명태어묵'은 명태를 86% 이상 사용했다. 실꼬리돔과 고급 생선을 86% 넣은 '실꼬리돔어묵'은 원물 특유의 깔끔한 맛이다. '자연담은 야채어묵'은 당근, 대파 등 신선한 국내산 야채 함량을 높여 감칠맛을 극대화 했다.
사조대림이 오는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우리쌀·우리술 K-라이스페스타'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국산 쌀 소비확대를 위해 농협이 마련한 국내 최대 규모 우리쌀 축제다. 쌀 가공식품과 전통주 제조·판매업체 250여 곳이 참여한다. 전국 각지의 쌀가공식품과 우리술 전시, 판매와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사조대림은 '사조 정미소'라는 콘셉트로 행사에 참여한다. 품질이 우수한 국내산 쌀을 향한 사조대림의 고집을 담아 기획했다. 대표 우리쌀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선뵈며
조대림은 맛있는 식단관리를 위한 냉장 양념 닭가슴살 ‘소스에 퐁닭'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소스에 퐁닭’은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에 이색 소스를 곁들인 양념 닭가슴살이다. 한 팩에 소스를 약 30g씩 넉넉히 담았으며 촉촉한 식감과 부드러운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해당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 하에 생산되는 계육가공 브랜드 ‘사조안심’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갈릭데리 △바질크림 △양념치킨 총 세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만 돌리면 간편하게 조리가 끝난다. 소스를 활용해
B2B 전문 식자재 브랜드 식자재왕이 겨울 시즌 인기 메뉴 국∙탕류 PB상품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겨울철 고객이 자주 찾는 인기 국물 상품의 맛과 품질을 한층 강화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 제품은 △부대찌개 △순대국 △가마보꼬 모듬어묵전골 등 총 3가지다. 먼저, 식자재왕 부대찌개는 2020년 9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상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맛과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담았다. 3가지 종류의 햄과 돼지
사조대림이 꼬리까지 살린 통새우에 돼지고기 풍미를 더한 신제품 '통새우 왕만두'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통새우 왕만두'는 꼬리까지 그대로 살린 통새우를 사용한 전병 스타일의 왕만두다. 새우 한 마리를 만두소, 얇은 피로 감싸 크기를 키웠다. 만두소는 국산 돼지고기를 비롯해 새우, 양배추, 부추 등 다양한 재료를 조화롭게 담아 식감이 풍성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국내 공장에서 생산했다. 앞서 사조대림은 지난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원주시 중앙동 전통시장 및 문화거리 내에서 열린 '2
푸디스트, 쉐이크쉑과 협업해 급식 외식화 확대 나선다 유명 F&B 브랜드와 협업 통해 다양한 외식 경험 제공 및 만족도 제고 B2B 위탁 급식 전문 기업 푸디스트가 총 7개 급식 사업장에서 미국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쉐이크쉑’과 브랜드 콜라보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디스트는 트렌디한 F&B 브랜드 상품을 접목해 급식 이용객에게 다양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 구내식당 만족도를 높이고자 쉐이크쉑과의 협업을 기획했다. 지속되는 고물가 여파로 런치플레이션
사조대림이 자사 육가공 상품군의 올해 1~10월 누적 판매량이 총 4619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일간 판매량으로 환산하면 하루에 15만개 이상 판매된 셈이다. 이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숯불구이맛 후랑크'다. 단일 브랜드로만 1147만개 이상 팔리며 최고 인기 제품으로 등극했다. 숯불구이맛 양념을 더한 뒤 저온숙성 과정을 거쳐 감칠맛을 완성한 숯불구이맛 후랑크는 지난 1997년 출시 후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판매량을 기록한 '캠프앤하우스'와